Setup Menus in Admin Panel

Setup Menus in Admin Panel

리얼 후기

제목영어가 제일 싫었어요...2019-01-25
작성자

1. 연령 & 성별 : 

30대, 남성


2. 수강전 영어수준/ 수강과목/ 기간 : 
초보, 패키지, 10일

3. 자유롭게 작성
영어... 어릴적부터 직장인이 된 지금까지 끊임없이 저를 쫓아다니며 괴롭혔고, 왜 그리도 뜻대로 잘 안되는지 답답하기만 했습니다.

우연히 모르는 사람(?)의 SNS를 통해 스티븐 영어의 존재를 알게되었고 호기심을 생겼습니다. 신년 목표로 다시 한번 마음을 다잡고 영어 능력을 향상 시키기로 다짐하며 기대반 걱정반으로 신중하게 스티븐 영어 구매를 하였습니다. (점점 무료 컨텐츠가 쏟아지는 세상에 유료 컨텐츠를 선택한다는 것은 왠지 모를 기대감이 있었기 때문이겠죠?)

공대를 나와 IT회사에 다니며 영어와 점점 더 멀어져 가던 요즘 그렇게 스티븐 선생님의 강의를 아침 출근시간에 조금씩 꾸준히 듣기 시작했습니다. 

아직 2주도 안되었지만 가장 많이 공감 되었던 점은 영어를 영어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한글 개입이 되어 다시 한글로 재해석하는 작업을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영문법과 전치사 강의를 통해 뿌리이미지를 보고 느끼며 서서히 영어라는 언어를 진정으로 알아가는 듯합니다. 섣불리 판단하기는 이르지만 가이드 해주시는 선생님의 말씀대로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며 영어와 친해지고 싶습니다.
"영어가 제일 싫었어요."에서 "영어가 제일 쉬웠어요!"가 되는 그날까지 모두 모두 화이팅입니다!

P.S. 귀한 컨텐츠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alreview.jpg
 
댓글
top

상호/대표자명 : 스티븐영어/김은미 | 서울시 중랑구 면목로 45길 27-4 문자상담 : 010-7355-1408 | 이메일 : win31707@naver.com | 개인정보책임자 : 허승재(스티븐) 사업자 등록 번호 : 315-08-79458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7-서울중랑-0495호 COPYRIGHT (C) 2018 STEVEN ENGLISH. ALL RIGHT RESERVED.

Setup Menus in Admin Pan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