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up Menus in Admin Panel

리얼 후기

제목 공시생 수강후기입니다...2020-06-29 11:47
작성자

1. 연령 & 성별 : 20대 남성

 
2. 수강전 영어수준/ 수강과목/ 기간 : 조동사 정도는 알고 있는 상태, 과거완료를 어떻게 읽어야하는지 아는 수준.
 
3. 자유롭게 작성
안녕하세요. 저는 공시를 준비하는 20대 청년입니다.
저는 중학교때부터 영어공부를 손을 놓아서 학원커리큘럼을 따라가면서 많이 지치고 자꾸 포기하였습니다.
 이후로  재밌게 영어공부를 하며 기초를 쌓아보자! 라는 생각으로 영어 스터디를 찾아보다가 스티븐영어를 알게 되었고, 영문법과 전치사 강의를 두번정도 들었습니다.
 
제가 이 강의를 들으면서 가장크게 도움을 받은 것은 최소거리의 원칙입니다.
그 전에는 자꾸 구문독해를 할때 영어를 구조화 시키며 해석을 하려 했으니 이게 그림그리기를 하는건지, 자꾸 영어단어가 써져있는데  아래 주어S 동사V는 왜 써야되는지... 이해가 가지 않았었습니다.
근데 최소거리 원칙을 들어보니 영어는 생각보다 단순했습니다...
물론 최소거리의 원칙이 영어 독해를 하는데에 있어서 다 해결해준다고 생각은안합니다. 하지만 영어하면 (  ) 치고, 동사찾고 이런 것만 생각났는데 (물론 이것들이 공시 공부하는데에 있어서 중요치 않다는것은 아닙니다.!) 이제 영어를 볼때 편안하게 접근합니다.
 
실력이 조금 올랐을 때 읽어가며 내려갈때 막히는 부분이 있으면 침착하게 바로 최소거리 원칙을 적용해보곤합니다.
마치 굉장히 단순하지만 필살기 같은...? 
재밌게 영어공부를 하려 시작했으니, 목표를 매직트리하우스 완독으로 하겠습니다. 딱 2달!!! 한번 미쳐보겠습니다..!!!! 다음후기는 1달후에 ...!!

댓글

이전 수강후기 올립니다 2020-06-29
- 공시생 수강후기입니다... 2020-06-29
다음 어려웠던 영어에 대해 희망이 생기네요 2020-06-24

Setup Menus in Admin Pane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