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up Menus in Admin Panel

리얼 후기

제목 이번에는 꼭 성공하고 싶습니다.2020-07-19 23:41
작성자

1. 연령 & 성별 : .40대 후반 남성

 
2. 수강전 영어수준/ 수강과목/ 기간 : 초보/올패스/2주
 
3. 자유롭게 작성
 
수십년간 영어를 잘 해보려고 어학연수도 가보고 책도 사보고 영문법, 소리영어, 등등 많은 시도를 해 보았습니다. 지금 뉴질랜드와 메일도 영어를 자주 써야 하고 2~3달 한번 스카이프로 화상회의도 합니다. 다만 제가 영어를 잘 알아 듣지 못하고 메일로는 제가 하고 싶은 말을 제대로 했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아픈 사람은 좋은것은 무엇이든 해보려고 하지요. 우연히 광고를 보고 나의 답답함을 풀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수강을 신청했습니다. 아직 매트하 번역을 어디에서 받아서 보는 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전치사 강의를 마쳤습니다. 단순해서 좋았습니다. 근본 뿌리 이미지라는 것을 어렴풋이 느끼고 있었으나 분명하게 해주니 단순히 암기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문법에서 가까운 곳에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그리고 묶음으로 나누어서 이미지로 이해하기. 신선한 충격입니다.
 
만약 내가 이것을 통해 영어를 제대로 할수 이해할수 있다면 지금까지 수십년간 학교에서 가르치는 내용보다 이것이 훨씬 낫다고 자부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아직도 아이들에게 제대로된 학습법도 없이 고통만을 안기고 있다고 생각이 드는 군요.
내가 10년 이상 학교에서 알아 듣지도 못하는 문법을 통한 영어학습보다 2박 3일간의 학습이 더 영어적인 느낌을 느끼게 하고 있습니다. 말과 글이 역순을 통해서 이해하려는 방법은 정말 말이 되질 않는 방법이죠. 그걸로 평가하고 아이들에게 터무니 없는 좌절감을 수십년동안 주고 있는것을 보면서 정말 가슴이 아픕니다. 내가 제대로 할수 있다면 나는 나의 아이와 함께 즐겁게 공부하고 싶습니다. 무슨 언어를 배우는 데 수십년이 걸려도 제대로 되질 않고 있다면 그건 분명 제대로 되질 않고있는것입니다. 왜 아무도 이렇게 생각해 보질 않았을까요? 스티븐은 정말 핵심을 바로 찌르고 이렇게 단순화 할수 있는 문제를 그 오랜세월동안 헤메고 자신을 탓하며 좌절한 시간이 정말 아깝고 분하고 원통합니다. 이 학습법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제가 직접 경험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성공한다면 스티븐은 단순한 학습법을 개발한 사람으로 남을것이 아니라 이것을 널리 널리 알려서 아이들과 사람들을 절망과 좌절로 부터 구하는 분이 되시길 바랍니다.
 
제가 그것을 증명하는 사람이 되면 좋겠습니다.
열심히 노력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이전 진짜 수강 후기 2020-07-19
- 이번에는 꼭 성공하고 싶습니다. 2020-07-19
다음 영어가 처음으로 재밌게 느껴졌습니다 2020-07-19

Setup Menus in Admin Pane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