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연령 & 성별 : 40대, 남성
(예 : 30대, 남성)
2. 수강전 영어수준/ 수강과목/ 기간 : 중수? / 영문법+전치사 / 3일
(예 : 왕초보, 초보, 중수 / 패키지, 2주)
3. 자유롭게 작성
그동안 여기 저기 안해본거 없이 많이 해봤습니다. 학원도 다니고 인강도 듣고 비지니스 회화 교재, 학습법 등.
사실 문법은 중학교/고등학교 문법이 거의 다고 나머지는 대학때 원서 읽기 사회 나와서 업무 서적 사서 적당히 이해 하는 수준으로는 했습니다.
스피킹도 맞고 틀리고 없이 일단 해보는 스타일이라 여행을 가든 업무 회의를 하던 조금씩 표현하구요.
제일 어려운게 문법도 문법이지만 전치사, 관계대명사, 접속사, 관사 이런 애들입니다.
일단 재들이 섞이면 완성이 안되고 중간중간 단어만 읽고 대충 이해하고 되고 그랬구요.
처음 페북에서 이 광고를 봤을때 마음 한켠에 또 이런 사기 학습법이 있나 했지만 검색도 해보고 샘플도 보면서 그래도 문법+전치사만 해보자 하고 시작했습니다.
문법까지는 하도 많이 봤던 것들이라 크게 와닿기 보다 설렁설렁 본거 같습니다만, 전치사 편을 보면서 뿌리 이미지가 나오고 하면서 먼가 머리를 띵 하고 스치고 가네요.
아직 정확하게는 이게 어떤 의미인지 잘은 모르겠습니다. 오....하는 느낌이 있네요.
조만간 리딩 파트도 해보고 진짜 원서가 영어 그대로 읽혀질까 하는 기대가 있습니다.
단순히 저의 의지만으로만 해결 (금연처럼)이 아니라 궁극적인 먼가 있는 느낌입니다.
리딩 후 다시 또 문법이나 전치사 보면 새로울 거 같기도 하구요.
저는 일단 추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