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연령 & 성별 : 30대, 여성
2. 수강전 영어수준/ 수강과목/ 기간
1) 수강 전 영어수준 : 초보
2) 수강과목 : 문법, 전치사, 매트하
3) 기간 : 2주
3. 자유롭게 작성
안녕하세요. 4살 아기를 둔 Stacy라고 해요.
아이에게 영어원서를 자유자재로 읽어주자는 목표로 스티븐영어를 시작했어요.
스티븐영어 전 학원, 전화수업 등 이것저것 나름 공부했답니다. 그러나 실력은 제자리 였답니다. 좌절좌절ㅠㅠ
스티븐영어 시작 후 알게되었죠. What?!
그간 공부한 영어는 도움이 되기는 했지만 멀리 돌아가는 길이었다는 것과 영어의 본질, 바로 뿌리이미지를 몰랐다는 걸요. 전 특히 전치사의 제대로 된 의미와 단어를 알아도 문장을 해석하지 못했어요.
(분명 다 아는 단언데 왜 해석이...?!ㅠㅠ )
카페의 공부길잡이에 따라 차근차근 했답니다.
문법,전치사 그리고 매트하를 읽었어요.
강의는 베리 굿이었답니다. 단어의 뿌리이미지는 정말 신선하고 왜 아는 단어로 된 문장이 해석이 안되는지 알았죠. "To be or not to be"처럼요. 그리고 스티븐쌤의 전치사 강의는 정말. . Super Great!!
매트하1권을 다 읽고 다시 강의 복습하고 매트하를 꾸준히 읽어 갔어요. 모르는 단어는 구글의 이미지를 찾아가며 4권까지 읽어갔어요.
쌤이 알려준 구글이미지단어장도 정말 Great!!
그리고 왜 원서책을 읽어야하는지도요. 생각해보니 제가 아이에게 매일 책을 읽어주며 한글을 자연스레 알려주고 있었는데, 정작 전 문법공부하고 회화패턴 외우고. .ㅎㅎ
수강 후 무슨 일이 벌어졌을까요? 정말 다른 수강생분들의 후기처럼 이미지가 그려지며 책이 읽혀졌답니다. 모든 문장이 그런건 아니에요. 해석하던 습관이 있어서 쉬운문장은 해석이 바로 되어버리더라는. . 근데 모르는 단어로 된 문장이 이미지로 그려지더라는요. 계속 매트하 읽어가려고요. 조만간 다른 분들처럼 머리 속에 파노라마가 펼쳐지며 읽히는 그 날을 고대하면서요.
영어의 즐거움을 알려주신 스티븐쌤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