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up Menus in Admin Panel

리얼 후기

당신도 똑같이 경험할 수강생 실제사례

제목 수강후기 적어봅니다. 2017-05-31 16:39
작성자

1. 연령 & 성별 : 50대, 남성

(예 : 30대, 남성)


2. 수강과목 & 기간 : 문법, 전치사, 원서읽기/ 1주
(예 : 문법, 전치사, 원서읽기,  2주)

3. 자유롭게 작성

그동안 카페 주위를 빙빙 맴돌다가 큰 마음 먹고 5월24일에 가입했습니다.

저도 스티븐 샘처럼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는 터라 업무도 많고 해서 잘 할 수 있을까 라는 두려움이 강의를 듣는 것을 망설이게 만들었지요. ^.^

10년 가까이 해외출장도 다니고 하면서 그럭저럭 큰 언어적인 문제없이 일상적인 업무를 처리하곤 했습니다만 막상 중요한 회의나 세미나 같은 곳에서는 저의 한계를 느끼곤 했습니다.

다니는 지역이 대부분 영어가 제2외국어인 곳이어서 큰 무리가 없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늘 영어를 가까이 하고 있었다고 자부 하지만, 실력은 항상 그 자리에 있곤 했지요.( 스티븐 샘의 말씀처럼 input량이 많이 부족했음을 강의를 들으면서 명확하게 깨달았습니다.)

제가, 영어원서에 관심을 갖게 된 것은 불과 6개월 정도 된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Holes를 시작으로 The Giver를 완독하였고, 세 번째 원서로 The Five People You meet in heaven을 중간정도 읽고 있었습니다.

완벽한 이해보다는 큰 흐름파악과 완독하는 것, 점차 원서의 수를 늘여가는 것이 저의 목표였습니다.

읽은 책들의 내용은 재미 있었지만 원서 읽는 것 자체가 그리 신나지 만은 않았습니다.(사실, 글씨가 작아 눈에도 잘 안보이구요... 모르는 단어도 많이 나오구.... .)

그래, 한번 놀아보자는 생각에 스티븐샘의 문법 및 전치사 강의는 한번 학습하였고, 오늘까지 매트하 4권까지 읽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문법, 전치사 강의를 듣고 난 후로는 전치사를 뿌리 이미지로 기억하니까 원서를 읽은 것이 참으로 재미가 있고, 원서읽기 강의를 들을 수록 주인공들의 행동들이 이미지화 되어, 이해력도 높아지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읽고 있습니다.


Input 양을 점점 쌓아가다 보면 output도 늘어 날것이라고 확신이 듭니다.

어려운 전치사를 쉽게 설명해 해주셔서, 영어를 재미있게 만들어 주신 스티븐 샘께 감사드립니다. 기회가 되면, 매트하를 모두 읽고, 후기를 다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티븐 영어놀이터에서 놀고 계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

 






 



realreview.jpg

이전 저도 부끄럽지만 후기를..^^;; 2017-06-09
- 수강후기 적어봅니다. 2017-05-31
다음 부끄럽지만 수강후기 남겨봅니다^^; 2017-05-30

사업자정보
(주)데이원컴퍼니 | 대표이사: 이강민 | 개인정보책임관리자: 이강민 원격평생교육원 제 원-572호 | 사업자번호: 810-86-00658 | 통신판매업번호: 제 2017-서울강남-01977호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31, 센터필드 WEST 6층, 7층 고객센터 : win31707@naver.com | 대표번호 02-566-9482
COPYRIGHT © 2020 (주)데이원컴퍼니. ALL RIGHTS RESERVED.

Setup Menus in Admin Pane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