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up Menus in Admin Panel

리얼 후기

당신도 똑같이 경험할 수강생 실제사례

제목 처음으로 영어에 흥미를 갖고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주셔서 감사합니다.2021-04-05 11:53
작성자

1. 연령 & 성별 : 30대 여성

2. 수강전 영어수준/ 수강과목/ 수강기간 : 중/올패스/1주

3. 자유롭게 작성

초중고대 이후에도 매년 목표로 삼는 영어공부, 올해 또한 영어공부를 하고자 인터넷강의? 학원? 전화영어? 화상영어? 방법들을 찾아보다 신박한? 내용의 샘플 강의를 한번 듣고 괜찮은데? 하며 상담을 신청했더랬죠.

 

곧 상담전화가 왔는데 스티븐샘이 직접 전화를 주시는겁니다?! 보통 상담사가 형식적인 상담, 빨리 결제를 이끌어 내려는 식의 상담이 이루어 지는데 약간 감동적이기도 하고 속으론 이상황 뭐지? 사짜 느낌이 나는데 싶기도 했어요. 그래도 비교적 저렴한 수강료이기에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었고 동영상 강의도 짧아서 아이들 돌보며 공부하기에 괜찮겠다 싶었어요.

 

우선 스티븐 샘 강의를 듣고 암기 전혀 못하고 이해가 되어야 공부할수 있는 극 이공계적 두뇌를 가진 제가 지금껏 공부하면서 어렵게 느꼈던 문법용어들에서 해방될 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너무 좋았구요, 그런 문법을 모르면 수업을 따라가기 어려웠는데 왜 구지 내가 그런 수업을 들으며 스트레스를 받았었나 싶고 그러면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어요.

 

아직은 어휘도 많이 부족하고 선생님의 수업을 백프로 이해한다고 할 수는 없지만 영어에서 어쩌면 가장 중요한 자신감과 흥미를 갖게 해주셨다는 부분 너무 너무 감사드려요.

 

매트하도 완벽하게는 아니지만 반복해서 읽으면서 이미지를 떠올리게 되는데 이전에는 한글로 풀어져 나와야만 잘 이해한 것이고 느낌은 대충 알겠는데 난 왜 안되지 하며 좌절하고 그러면서 또 영어를 놓게 되는 과정을 반복했었어요.

 

어쩌면 처음으로 영어에 흥미를 갖고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하게 스피킹할 수 있는 그날까지 꾸준히 달리겠습니다 ^^

댓글

Setup Menus in Admin Panel

top

[contact-form-7 id="55521" title="무료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