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후기 - 스티븐 영어

Setup Menus in Admin Panel

리얼 후기

당신도 똑같이 경험할 수강생 실제사례

제목 광고에 보여지는 후기는 가짜 후기가 많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찐 후기라는 것을 깨닫고 갑니다..2021-08-11 09:12
작성자

1. 연령 & 성별 : 30, 여

2. 수강전 영어수준/ 수강과목/ 수강기간 :

abc는 알고 있으나 유아용 애니매이션도 제대로 해석이 불가능 했던 수준... 토익 점수는 200점대....(창피하네요)

/올패스/1주

3. 자유롭게 작성

안녕하세요. 영어 왕초보는 아니나 아는 단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해석을 전혀 하지 못했던...사람입니다.

옛날부터 영어에 관심은 있었는데 재미없는 영문법과 극도의 게으름으로 공부를 반복해서 포기 했었어요.

하지만 마음 한켠에는 영어 잘하는 사람을 부러워 하고 나도 잘 하고 싶다라는 마음이 내제 되어 있었나봐요.

평상시와 똑같 던 날 집에서 빈둥거리며 인스타를 보고 있던 도중 영어광고를 보게 됐는데 그게 스티븐 영어예요.

여러개의 영어 광고를 봤지만 그냥 거기서 거기인 영어 강의 방식이더라구요.

근데 스티븐 영어는 일단 강의가 매우 짧은거, 이미지화 학습법으로 가르치는게 신기했어요.

이걸로 어떻게 영어 공부가 된다는 거지? 하고요.

2일을 고민했어요. 그래도 한번 해볼까? 하고 질러버렸는데

강의 1주일 듣고 하길 잘 했다 생각 했어요. 제가 처음으로 영어 공부를 일주일이나 해봤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작심삼일...)

아직 매트하를 읽어보진 않아서 문장이 술술 읽힌다는 경험을 하진 못했지만

강의를 들으면서 하나 얻은 것은 아 나도 차근차근 하면 할수 있겠는데..? 라는 마음이 생겼다는거에요.

항상 영어 공부를 할때 마다 이래서 언제 지식 습득하고 언제 외국인이랑 말을하냐...이런 마음이 앞선 방면

스티븐 영어로 전치사 공부를 하는데 처음으로 잡생각이 안들고 재밋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놀랬어요.

아니 내가 재밋어 하는게 생기다니 진짜 이건 말도 안돼 하고요.

광고에 보여지는 후기는 가짜 후기가 많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찐 후기라는 것을 깨닫고 갑니다..

이제 후기 다 쓰고 매트하 1권 읽으러 가려구요. 모두들 열심히 해보자구요 !!!

댓글

Setup Menus in Admin Panel

top

[contact-form-7 id="55521" title="무료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