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후기 - 스티븐 영어

Setup Menus in Admin Panel

리얼 후기

당신도 똑같이 경험할 수강생 실제사례

제목 설레는 마음에 빨리 후기를 적고 싶어서 달려왔습니다.2021-08-21 05:37
작성자

1. 연령 & 성별 : 30대 여

2. 수강전 영어수준/ 수강과목/ 수강기간 : 왕초보 올패스.

3. 자유롭게 작성

 

저는 지금 전치사 강의만 쭉 듣고 바로 후기를 쓰고 있어요.

사실 스티븐 영어를 시작할 때의 제 마음가짐은 "일단 뭐라도 해보자. 남는 게 있겠지" 이거였어요.

밤에 누워서 핸드폰만 보느니 짧은 영어강의나 들어보자. 이거였죠.

정말 왕초보에다가 끈기도 없고 집중력도 약해서 어떤 강의도 연속해서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스티븐영어 강의는 다른 많은 강의들처럼 주어 동사 목적어 과거형 현재진행형 등등 이런 강의가 아니라

헷갈렸던 전치사들을 이미지화해서 머릿속에 그려나가게 해준다는 게 신선했어요.

그게 과연 될까? 생각했는데 정말 제 머릿속에서 문장을 한글로 해석하는 게 아니라 그림을 그리고 있더라구요.

 

창피하지만 저는 평상시 대화할 때 적절한 단어도 잘 떠오르지 않고 사실 책도 잘 안 읽는 사람입니다.

스티븐 영어는 그런 저에게 딱 맞는 공부법이랄까요?ㅎ 영어도 공부하게 해주고 책도 읽게 해주는 정말 필요한 강의 같아요.

사실 매직트리하우스를 쭉 읽고 후기를 남길까 하다가 설레는 마음에 빨리 후기를 적고 싶어서 달려왔습니다.

 

아, 스티븐영어를 듣고 달라진 또 좋은 점은 제가 중독되었던 sns에서 빠져나와 밤에 이 강의를 듣고 있다는 거예요^^;;

앞으로 변화할 제 모습을 상상하니 설레고 기분이 좋습니다.

댓글

Setup Menus in Admin Panel

top

[contact-form-7 id="55521" title="무료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