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후기 - 스티븐 영어

Setup Menus in Admin Panel

리얼 후기

당신도 똑같이 경험할 수강생 실제사례

제목 와이프도 신기해합니다.2021-11-03 10:44
작성자

1. 연령 & 성별 : 30대 남성

2. 수강전 영어수준/ 수강과목/ 수강기간 : 초보 / 올패스 / 1일차

3. 자유롭게 작성

영어를 잘 못해도 큰 어려움 없이 살아온 아저씨에요.

3살짜리 아들이 있는데 두 돌 지나서부터 매일 한시간씩 영어 만화를 보여줬더니 가르쳐 준 적도 없는 영어를 말합니다.

책장에 꽂혀있는 영어 동화책을 영어로 몇 번 읽어줬더니 한글로 읽어달라고 하는데 바로 바로 직해가 안되더라구요..

최소한 아이 동화책 정도는 읽어줄 수 있는 아빠가 되고 싶어서 영어 공부를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유명한 인강들 야x두, 시x스쿨, 스x킹맥스, 리x클래스, 해x커스톡 전부 레벨테스트 해보고 샘플 강의도 들어봤습니다.

후기도 광고 아닌 후기들 찾아보고 비교도해 봤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스티븐영어 광고를 보게 됐는데 1주일 안에 원서를 읽을 수 있다는 말에 끌려서 수강하게 됐습니다.

오늘 처음 수업 들어봤는데 앉은 자리에서 순식간에 전치사 강의 전부를 들었습니다.

강의 자체가 짧아서 좋았고, 무엇보다 이미지로 영어를 한다는 말이 처음에는 이해가 안 됐는데 강의 한 편 한 편 들을 때 마다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강의 시작 전 매트하 1권 1챕터를 읽을 때 대충 어떤 그림인지 정도만 흐릿하게 그려졌는데 전치사 강의만 듣고 다시 읽어보니 이 그림이 좀 더 명확하게 그려지는 차이를 느꼈습니다.

옆에서 같이 듣던 와이프도 전치사를 이렇게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설명하는 강의는 처음 들어본다면서 신기해합니다.

남은 강의도 꾸준히 들어서 실력이 늘기를 바래봅니다.

댓글

이전 1강 완료 2021-11-03
- 와이프도 신기해합니다. 2021-11-03
다음 정리가 되는 느낌 2021-11-01

Setup Menus in Admin Panel

top

[contact-form-7 id="55521" title="무료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