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up Menus in Admin Panel

리얼 후기

제목영문법 첫강을 듣고나서, 아, 내가 낸 돈값은 이 한 강으로도 충분하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최소거리원칙과 의미덩어리 찾기는 저에게 혁명에 가까운 수준의 개념이었습니다.2020-07-22 08:10
작성자

1. 연령 & 성별 : 20대, 여성

(예 : 30대, 남성)

 
2. 수강전 영어수준/ 수강과목/ 기간 :  보통/ 패키지 / 1일
(예 : 왕초보, 초보, 중수 / 패키지, 2주)
 
3. 자유롭게 작성
현재 수능을 준비하는 중이고,  영어를 이미지화하는 공부법을 알게되고 혼자서 시도하였으나 어려워서 유투브를 통해 여러 사람들의 공부법을 참고하던 중 스티븐영어의 유투브 영상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공부중이라 지출이 부담스러워서 결제를 망설이며 유투브 영상을 몇개 참고하다가, 영문법을 하루안에 끝낼수 있고+2주안에 원서를 읽게 될 것이라는 광고문구를 보고, 결제를 하게되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영문법 첫강을 듣고나서, 아, 내가 낸 돈값은 이 한 강으로도 충분하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최소거리원칙과 의미덩어리 찾기는 저에게 혁명에 가까운 수준의 개념이었습니다.
 
영어를 공부하면서 늘 풀리지 않는 갈증이 하나 있었는데, 외국인들이 분명 말을 할 때 말 할 문장을 열심히 구상하여 말하는 것이 아닐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도 당연한 것이, 우리가 한국말을 사용할 때도 어떤 문법이나 구조에 따라 말을 해나가는 것이 아니라, 생각나는 대로 뱉으면 그 자체가 문장이 되도록 이야기를 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도 그럴 것이라는 생각을 떨칠 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도대체 그 사람들은 무슨 생각을 하며 문장을 이어나가는 것인지 이해하지 못했었는데, 영문법 첫강에서 그 느낌을 바로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저같은 경우는 영문법 첫강을 듣고 나서부터는 바로 대부분의 영어문장이 술술 읽혔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하루만에 모든 영문법 강의를 듣고+모든 전치사 강의를 수강한 상태입니다. 개별 분량이 많지 않아서 수강에는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처음 강의 수강 전에 매직트리하우스를 읽을 때의 모호함과는 다르게 지금은 확실히 매직트리하우스의 장면이 그려지는 느낌을 받습니다. 놀라울 정도의 발전이네요. 덕분에 중학교 시절부터 고민하던 영어에 대한 문제가 처음으로 속시원하게 풀리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Setup Menus in Admin Pan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