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연령 & 성별 : 30 대 , 여성
(예 : 30대, 남성)
2. 수강전 영어수준/ 수강과목/ 기간 : 초보/ 올패스 / 1주
(예 : 왕초보, 초보, 중수 / 패키지, 2주)
3. 자유롭게 작성
한때엔 호주 유학 준비까지 할 정도로 영어 공부를 열심히 했던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사정상 유학길에 오르지 못하고 회사에 취직하여 사회생활 열심히 하다보니 영어랑 점점 멀어더군요.
그러다 어느 날 문득 다시 영어공부를 해야겠다는 마음이 들어 예전에 읽던 에세이 원서를 읽으
려고 폈는데
이게 웬걸.. 진짜 거짓말 안하고 하나도 모르겠는겁니다.
제 머리속이 백지장 처럼 하얘진것 같았어요. 아마
공부할 당시 필요한 것만 달달 외워서 공부하다보니 다 잊어버린게 아닌가 생각됩니다..ㅎ
그래서 다시 공부해보려고 문법책을 폈는데.. 너무 막막한거예요.
이걸 다시 어떻게 공부하지? 이런생각?
다시 원서를 읽고 싶은 마음에 어떻게 하면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을까 찾아보다 우연히 잉하라는 카페를 알게되었고 거기에서 스티븐 선생님의 게시글을 읽게 되었어요.
그 길로 카페에 바로 가입하고 수강후기들을 읽어보며 ' 에이~ 진짜 이런게 있다고?' 라는 생각이 들던찰나에 샘플 강의로 보고 바로 깨달았습니다.
' 내가 원하던 강의는 바로 이런거야!'
복잡한 문법책 따위 집어던질수 있는 강의! 지루하지 않은 짧은 강의! 핵심만 알려주는 강의!
강의에 나오는 예문들을 설명해주실 때 저도 모르게 머리속으로 이미지를 그리고 있는 저를 보면서 이미지 리딩이란게 이런거구나! 라는걸 조금씩 느꼈어요.
(이게 이미지 리딩이 맞는거겠죠? ㅎㅎ)
사실 익숙한 단어와 숙어들은 기존에 공부했던 한글로 바로 번역되어서 살짝(?) 당황스럽지만 최대한 이미지 리딩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중입니다.
앞으로 이 강의를 3번쯤 반복해서 보았을 땐 많은 변화가 있지 않을까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ㅎㅎ
수강한지 일주일이 지난 오늘에서야 저는 문법과 전치사 강의 1회 수강을 끝냈습니다.
오늘부터 리딩강의를 시작할건데 벌써부터 너무 설레네요 ㅎㅎ
(후기에서 보던것 처럼 원문이 막 3D입체처럼 막 그려지면 어쩌지라고 걱정중이예요 ㅎㅎ)
저도 1달 뒤쯤엔 스터디 하며 더 실력을 쌓을수 있겠죠?
저같은 평범한 직장인들에겐 그 어떤 강의보다 최소비용 최대효과(?) 를 누릴수 있는 강의라는걸 동네방네 소문 내고 있답니다 ㅎㅎ
이런 강의를 만들어주신 스티븐 선생님께 진짜 감사드려요~!
앞으로 열심히 해 보겠습니다 ^^
|